제31회 ‘LG주부배구대회’, 구미지역 우수식품업체 ‘G-Food 존’ 전시, 판매행사 시민들 와글와글, 관심 폭증
~ 구미사랑 줌마클럽 회원들의 행사지원 기념촬영, 맨 오른쪽 현상윤 G-Food협의회 기획실장 ~
~ 2025. 4. 26일(토) 낙동강체육공원 축구장 ~
구미 대표 시민축제인 제31회 ‘LG주부배구대회’(31st WVL : Womens Volleyball League)가 지난 4월 26일(토) 오전 10시부터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되었다. 주최측인 LG경북협의회(회장 문혁수, 사무국장 장기수)에 따르면 LG주부배구대회는 지난 30년 동안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 넣어온 행사로 구미국가산단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 LG-HY BCM)의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 주최로 생활체육발전과 지역민의 화합을 위해 열리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구미 25개 읍·면·동 여성배구팀들이 ‘금오리그’와 ‘천생리그’로 나눠 토너먼트방식으로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박진감 넘치는 배구경기와 함께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LG WVL파크’도 운영, WVL파크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버블&벌룬쇼’, ‘애니메이션 메들리 공연’, ‘마술쇼’, ‘챌린지댄스 대회’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배구대회 결과는 1등 임오동, 2등 양포동, 3등 해평면, 4등 신평2동이었다.
구미우수식품업체 ‘G-Food 존’에 ‘구미사랑 줌마클럽’ 회원들 봉사에 찬사
특히 구미지역 우수식품업체들의 ‘G-Food 존’과 ‘플리마켓’, ‘푸드트럭’ 운영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축제로 거듭나는 행사로 발전했다. 더구나 G-Food존에는 창립된 지 13년차를 맞이한 ‘구미사랑 줌마클럽’(회장 김정옥)에서 시 총무과의 지원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 회원 30여 명이 식품업체마다 1-2인씩 도우미로 활동, 헌신하는 모습들로 참여업체 모두로부터 찬사를 받았었다.
또한 농식품산업팀 담당공무원들의 몸을 아끼지 않는 헌신과 구미G-Food협의회 현상윤 기획실장의 세심한 배려와 뛰어다니며 업체를 지원하는 모습이 대단히 돋보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S업체 대표는 “시에서 이런 행사에 적극적으로 업체를 지원하는 것에 감사를 드리지 않을 수 없다. 그리고 G-Food협의회의 열성적 지원에도 크게 감사드리고 싶다. ”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구미가 공단도시이지만 농업이라는 뿌리 깊은 도농통합 상생형 도시임을 구미시의 적극적 행정으로 보여주고 있었다.
이순락 기자
이메일 : gbmnews@naver.com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