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사건.사고.안전
사건.사고.안전

반딧불이 세이프-존 사업 완료 및 범죄예방 캠페인 실시

김영숙기자 0 2105

e3ba06d88a5fa43d75ff21ab14c0f3ea_1699541520_5916.jpg
 

 구미경찰서는

인의동 인의초등학교에서 반딧불이 세이프-존 사업 완료와 더불어 학교폭력 등 범죄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9일 행사에는 구미경찰서, LG디스플레이,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임직원, 인의초등학교 선생님 등 15여명이 참석하였다.

 

반딧불이 세이프-존 사업은 지난 5월부터 LG디스플레이 사회공헌기금 7만원으로 인의초, 형곡초 주변 범죄취약지에 로고젝트, 솔라표지병 범죄예방 시설물을 설치하는 범죄예방환경개선사업으로 지난 10 완료했다.

 

사에 참여한 LG디스플레이 임직원은세이프-존 사업을 통해 구미시 범죄예방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범죄예방관련 분야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종근 구미경찰서장은세이프-존 사업은 지역 기업 등이 참여한 지역사회 공동체 활동의 좋은 사례이며, 구미경찰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범죄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