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도청
경북도청

경북도, 사회복지시설에 1억원 상당 돼지고기 전달

이순락기자 0 5900

경상북도는 7일 도지사 접견실에서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가 기증한 돼지고기 1억원 상당(21)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는사랑의 한돈 나눔행사를 가졌다.

0be6fdb35c9f6e495be3666e1eec5977_1565155814_3674.jpg
 

 

이날 행사에는 최재철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장, 신현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지회장이 함께 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증한 돼지고기는 경북도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지회에 전달됐다.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는 해마다 경북도를 통해 도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돼지고기를 기부하는 한돈 나눔행사를 추진해 오고 있다.

 

현재 도내에는 562개소의 사회복지시설(노인시설, 일반시설 등)17천여명이 생활하고 있으며, 돼지고기는 이달 말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개별 복지시설로 직접 제공한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한돈협회의 사랑나눔 실천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축산농가들이 도내 불우이웃 등 소외계층에 많은 배려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하면서

 

도내 생산된 돼지고기의 소비촉진과 양돈농가 경쟁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이순락기자 / gbmnews@naver.com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