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7회 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 개최
김영숙기자
0
9039
2019.05.02 08:35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다가오는 5일, 제97회 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를 영천강변공원 분수광장에서 개최한다.
‘아이는 미래다.! 얘들아, 놀자!’라는 주제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영천시가 주최하고 영천민주단체협의회(회장 오영호), 영천청년상우협의회(회장 조동훈)가 주관한다.
기념식은 모범어린이 표창 및 아동권리헌장 낭독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댄스공연, 태권도 시범 등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좋은 책·공예품 전시, 팬시우드 만들기, 구급차 체험 등 다양한 체험마당을 제공해 일상에 지친 아이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고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승마체험 부스를 운영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에어로켓 발사, 도미노 게임, 활쏘기, 제기차기, 고리던지기 등 다양한 놀이마당과 떡국, 팝콘,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마당이 마련되어 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행사에 참여해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