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북소식 > 경북소식
경북소식

상주시 지역개발지원센터로의 업무 견학 활발히 이어져

이순락기자 0 304

8e95a73c4925d1adb85458d339ebe566_1712846882_32.jpg
 

상주시는 49() 상주시 지역개발지원센터에 방문한 경주시 농촌활력과와 업무 교류를 수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경주시의 중간지원조직인 지역재생지원센터를 운영하는 데 있어 상주시 지역개발지원센터의 업무 추진 및 고견을 듣고자 추진됐다.

 

상주시 지역개발지원센터는 2021년 농촌협약에 따라 설립된 중간지원조직으로 행복문화교실, 마을활동가 양성교육 등 시군역량강화사업을 중점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다른 시·군과의 업무 교류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지난 연말과 올해 1월에는 각각 영주시와 봉화군에서 상주시 지역개발지원센터를 방문해 시군역량강화사업 관련 추진 성과를 함께 공유하고 토론하기도 했다.

 

이춘길 농촌개발과장은 이번 경주시 농촌활력과의 방문으로 지자체 간 정보공유가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른 시군과의 업무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서로 협력하여 지역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