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미소식 > 읍.면.동
읍.면.동

성공적인 전국체전 위해 두 팔 걷은, 새마을선산읍協

김영숙기자 0 1770
20b2e27eec39addd09cfb9376e4939ac_1632900161_8366.jpg
 

선산읍(읍장 유경숙)에서는 9. 28(화) 10:00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서형동, 박윤옥) 주관으로 전국체전 개최에 따른 깨끗한 도로환경을 공하고자,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산읍 내 불법광고물 제거 및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이번 환경정비 구간 대상지는 전국체전 개최 시 댄스스포츠 경기가 열리는 선산체육관 진입로와 차량 및 유동인구의 통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선산터미널 인근 도로변, 이문리 1호광장 ↔ 선산시장 도로변, 농협중앙회 ↔ 선산농협 등 총 4개 구간으로, 쓰레기와 불법광고물로 민원제기가 잦은 곳으로 선정되었다.

   

서형동, 박윤옥 새마을남·녀지도자 협의회장은 “구미에서 개최되는 큰 행사인 전국체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하며 회원들이 한뜻을 모아 깨끗하고 쾌적한 선산 만들기에 앞장섰으며, 어려움 속에서도 철저한 방역과 방역에 대한 시민의식으로 전국체전이 잘 이루어져 구미시민들이 코로나19를 잘 극복할 수 있는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경숙 선산읍장은 “어려운 난관 속에서도 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의 출발이라는 상징성과 역사성을 가지고 개최되는 전국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환경정비에 힘써주신 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로 전국체전이 축소 개최되어 아쉬움은 남지만 남은 기간

만전의 준비를 통해 선수들이 역량을 펼쳐 선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구미시가 방역모범도시로서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김영숙기자
# [경북미디어뉴스]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